스타트업

코딧, 정책 및 규제 모니터링 모바일 앱 출시

AI 기반 정책 모니터링 플랫폼 코딧(CODIT)이 맞춤형 법안, 정책, 뉴스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는 모바일 앱을 공식 출시했다. 이번 앱 출시로 기업들은 주요 정책 변화와 법안 진행 상황을 PC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손쉽게 확인할 수 있게 됐다.

코딧 앱은 안드로이드와 iOS를 포함한 다양한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 가능하며, 검색 및 필터 기능, 다국어 지원, 북마크 기능 등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했다. 특히, 사용자는 관심 있는 법안과 정책을 북마크해 실시간으로 주요 현안을 추적할 수 있으며, 관련 뉴스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푸시 알림 기능을 통해 국회 일정, 법안 업데이트, 정책 보도자료 등의 최신 소식을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다. 앱 접속 시 업데이트된 정책 리포트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변화하는 정책 환경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정지은 코딧 대표는 “이번 모바일 앱과 푸시 알림 기능은 기업들이 변화의 흐름을 놓치지 않고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코딧의 노력”이라며, “앞으로도 복잡한 정책 흐름 속에서도 명확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며 기업의 지속 가능성을 뒷받침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어가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코딧은 자체 보유한 10억 건 이상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기업들이 변화하는 규제 환경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현재 유니콘 스타트업 등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올해 일본 진출을 시작으로 미국과 EU 등 글로벌 레그테크 시장으로의 확장을 진행 중이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코딧, ‘APEC 2025’ 정책 모니터링 플랫폼 출시

스타트업

AI 기업 코딧, 대선 정책 플랫폼 출시

트렌드

‘화려한 외관, 빈약한 내실’ OECD가 진단한 한국 규제의 민낯

스타트업

코딧, 공공기관 대상 ‘AI 법·정책 모니터링’ 서비스 플랜 선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