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어엑스의 오프라인 매장관리 앱 ‘워키도키’가 간편하게 매장을 점검하고, 개선이 필요한 사항을 각 매장별로 전달 및 실시간 개선 결과까지 확인할 수 있는 매장 점검관리 솔루션을 출시했다.
기존의 점검 방식은 종종 수기나 엑셀로 이루어져 시간이 많이 소요되고 데이터 정리에 어려움이 있었다. ‘워키도키’ 시스템은 모든 과정을 디지털화하여, 점검 결과를 앱을 통해 즉시 업로드하고 공유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프랜차이즈 본사는 실시간으로 점검 및 개선 현황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점검 결과를 분석하여 개선이 필요한 사항을 매장에 전달하고, 매장에서 완료된 조치 결과를 다시 시스템에 업로드할 수 있어 효율성을 높였다.
이를 통해 본사는 매장의 품질 관리 상황을 종합적으로 파악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을 신속하게 내릴 수 있다.
또한, 각 매장에서 취합된 데이터를 통합하여 대시보드 형태로, 매장의 운영 상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대시보드에서는 매장별 점검 결과, 개선 사항 진행 현황, 전반적인 QSC 관리 상황 등이 시각적으로 정리되어 있어, 모든 정보를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워키도키’는 단순히 점검만을 위한 도구가 아니라, 프랜차이즈 전반의 품질 개선과 효율적인 운영을 위한 포괄적인 솔루션으로 자리 잡고 있다. 시간과 리소스를 절약하면서도 높은 수준의 품질 관리를 가능하게 하는 이 시스템은 프랜차이즈 업계의 디지털 전환을 촉진하는 중요한 역할로 기대하고 있다.
하이어엑스측은 “워키도키는 매장의 운영 효율성을 높이는 동시에, 환경을 고려한 페이퍼리스 방식을 채택하여 지속가능성을 중시하는 현재 시장의 요구를 충족시키며, 앞으로도 프랜차이즈 업계의 디지털 혁신을 위한 다양한 기능을 추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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