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경기혁신센터-이녹스, 26억 규모 스타트업 투자 프로그램 개시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경기혁신센터’)와 이녹스가 ‘INNOX 오픈이노베이션 4기’ 참여 기업 모집을 시작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이 프로그램은 총 26억 원 규모의 투자금을 조성했다. 선정된 기업들은 투자금 지원과 함께 포괄적인 액셀러레이팅 서비스를 받게 된다.

경기혁신센터 관계자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유망 스타트업과 이녹스 간의 협력을 강화하고, 실질적인 성장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지원 대상은 AI, 2차전지, 미래 혁신산업, 로봇, 반도체 분야의 기업들이다. 선정된 기업들은 판교 내 보육 공간 입주 기회와 함께 CES 2026 참가 지원 등 글로벌 시장 진출 기회도 얻게 된다.

이녹스는 2019년부터 2차전지와 AI 기반 미래 산업 분야에 적극적인 투자를 진행해 왔다. 올해는 판교 신사옥에 스타트업 보육 공간을 조성하여 창업·투자 생태계 활성화에 더욱 주력할 계획이라고 회사 측은 밝혔다.

지원 기간은 4월 6일까지이며, 프로그램은 선투자 후 액셀러레이팅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프로그램은 지난 3년간 13개 스타트업을 선발해 지원했으며, 참여 기업들이 CES 혁신상을 수상하는 등 국내외에서 주목할 만한 성과를 거둔 바 있다.

경기혁신센터 관계자는 “전략 투자와 오픈이노베이션을 통해 스타트업의 시장 경쟁력 강화를 지원하고, 이녹스와 함께 미래 산업을 선도할 유망 기업 발굴에 집중하겠다”고 강조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이벤트

판교 창업존, 딥테크 스타트업 모집… 최대 3년 입주 지원

이벤트

경기혁신센터, 창업도약패키지 성과 공유

이벤트

경기혁신센터, 창업도약패키지 사업 확대

투자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벤처스퀘어, 67.4억 규모 딥테크 투자펀드 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