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공명파트너즈, 네트워킹 프로그램 ‘인싸의 밤’ 통해 스타트업 성장 지원

작년 11월 28일 서울 광진구 워커힐 호텔에서 열린 9회 공명전

공명파트너즈가 스타트업의 성장과 엑시트(Exit)를 위한 새로운 네트워킹 프로그램을 출범했다. 공명파트너즈는 스타트업 네트워킹 및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인싸(Insight)의 밤’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범한 ‘인싸의 밤’은 단순한 투자 연계를 넘어 스타트업이 스케일업과 투자 회수까지 도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공명파트너즈는 자사의 투자 포트폴리오 기업들이 사업 확장에 필요한 네트워크를 연결하고, M&A 및 IPO 등 엑시트 전략을 구체화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계획이다.

프로그램은 공명전을 통해 구축된 창업자 및 투자자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한다. 특히 M&A와 IPO를 고려하는 기업들에게 맞춤형 엑시트 모델을 제시하고 실질적인 연계 기회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둘 예정이다. ‘인싸의 밤’은 매달 둘째 주 월요일에 정기적으로 진행된다.

공명파트너즈 관계자는 “스타트업이 성장하는 과정에서 네트워크의 역할이 결정적”이라며 “‘인싸의 밤’을 통해 창업자와 투자자가 보다 긴밀하게 협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스타트업들이 스케일업 및 엑시트 전략을 명확하게 수립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이벤트

공명파트너즈, 제10회 공명전 참가기업 모집…최대 2억 원 투자

투자

애니메이션 콘텐츠제작사 ‘투니모션’, 공명파트너즈로부터 투자유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