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인포뱅크, 비디씨엑셀러레이터와 ‘IB-BDC 공공기술 사업화 특화 데모데이’ 개최

인포뱅크 투자사업부 아이엑셀과 비디씨엑셀러레이터가 공공기술사업화 혁신을 위한 ‘IB-BDC 공공기술사업화 특화 데모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데모데이는 인포뱅크와 비디씨엑셀러레이터가 공동으로 운영하는 ‘IB-BDC 공공기술사업화 혁신펀드 1호 조합’이 투자한 총 18개 기업 중 8개사를 선정해 진행되며, 비디씨엑셀러레이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으로 생중계된다.

이번 데모데이에서는 IT 금융, AI, 헬스케어, 항공, 바이오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혁신을 주도하는 기업들이 IR 피칭을 통해 자사의 혁신적인 기술과 미래 사업 비전을 투자자들에게 직접 선보일 예정이다.

주요 피칭 스타트업은 프리핀스(Frefins, IT/금융 결합 렌탈 솔루션), 쓰루더라이어(Through the Liar, AI 아이돌 개발 및 제작), 스매쉬(Smaxh, 테니스 기반 스포츠 테크), 오즈세파(OZ Sepa, 유수분리 생산 솔루션), 스테이빌리티(Staybility, 공유 별장 서비스), 메디벨바이오(Medivel Bio, 디지털 헬스케어 피부 분석), 올윈에어(Allwin Air, 항공 AI 플랫폼), 백스다임(Vaxdigm, 미생물 단백질 생산 플랫폼) 등이다.

아이엑셀 홍종철 대표는 “이번 데모데이를 통해 공공기술과 산업의 접목을 촉진하고, 유망 스타트업들의 지속적인 성장 환경을 조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기술 기반 기업들이 안정적으로 시장에 정착하고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다각적인 지원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이벤트 스타트업

‘미래를 품은 이름들’ 프라이머 25기 데모데이에서

스타트업

인포뱅크, AI 혁신 위해 아이랩 출범

투자

인포뱅크, 190억 원 규모 초격차 펀드 조성

이벤트 스타트업

‘스타 핵 데모데이’ 성황…9개 팀 혁신 기술력 선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