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블랭크코퍼레이션, 홈 헬스케어 디바이스 ‘펌퀸’ 론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블랭크코퍼레이션이 홈헬스케어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펌퀸(PUMPQIIN)’을 론칭, 개인 맞춤형 림프마사지기 ‘펌퀸 큐핀 모듈에어 마사지기’를 선보인다.

펌퀸은 사용자의 생활환경과 건강관리 니즈를 반영한 홈 헬스케어 솔루션으로, 펌퀸 큐핀 모듈에어 마사지기는 림프순환과 혈액순환, 부기 완화 등을 목적으로 하는 사용자를 위해 공기압, 온열 등 물리치료 기반의 기술을 적용하였다.

각 부위별 모듈 방식으로 효율성과 확장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으로 탈부착이 가능한 컨트롤러를 통해 마사지 부위를 자유롭게 교체하며 사용할 수 있어, 하나의 기기로 종아리, 허벅지, 어깨, 허리 등 다양한 부위를 맞춤형으로 관리할 수 있다.

여기에 각 신체 부위에 특화된 모듈형 마사지 파트를 기반으로, 공기압과 온열 기능을 결합한 물리치료 수준의 케어를 구현한다. 사용자의 신체 조건과 선호에 따라 압력 세기 및 온열 온도를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어 한 명의 사용자가 여러 부위를 유연하게 관리하거나 가족 구성원이 파트를 나눠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특히 온열 기능을 강화해 관절이나 근육 뭉침 부위에 직접적인 열감을 전달할 수 있어, 단순한 마사지 이상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과 촉감, 디자인 모두를 고려하였으며 탈부착 가능한 모듈 컨트롤러 시스템으로 종아리부터 어깨까지 모든 파트를 구매해도 30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되어 기존 개별 제품 대비 경제적 효율성을 높였다.

제품 디자인과 사용자 경험을 아우르는 모듈시스템은 다용도로 활용 가능해, 서 있는 시간이 긴 승무원, 간호사와 같은 직장인부터 수험생, 육아 중인 부모, 고령층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대와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바디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술력을 담아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원더월컴퍼니, 미국 스킨케어 시장 공략 나서

Uncategorized

블랭크코퍼레이션, 지역사회 나눔으로 온기 전파

스타트업

크리스마스 맞아 성수동서 노빅딜 팝업 화제

스타트업

K-리빙 브랜드, 일본 시장 공략 나서…블랭크코퍼레이션, 도시샤와 맞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