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오더스테이가 명동상인협의회, 호텔 스카이파크와 협력해 명동 픽업 및 배달 서비스를 추진한다. 이번 협업을 통해 호텔 스카이파크 투숙객들은 객실 안에서 명동 지역의 다양한 매장에서 음식을 주문하고, 지정된 픽업존에서 간편하게 수령할 수 있다. 향후에는 호텔 객실 앞까지 직접 배달 받을 수 있는 딜리버리 서비스도 받아볼 수 있다.
티오더스테이, 호텔 스카이파크, 명동상인협의회는 국내 배달 애플리케이션 사용이 어려운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주문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서비스를 기획했다. 운영방식은 객실에 비치된 태블릿 또는 QR코드를 통해 주문 후 식당 내 지정된 픽업존에서 음식을 수령하는 방식이다. 이를 통해 투숙객들은 유명한 맛집 음식을 기다리지 않고 호텔에서 편리하게 주문 후 음식을 받아볼 수 있다.
티오더스테이는 명동상인협의회와 협업을 통해 명동양과를 포함한 명동 지역 여러 식당과 연계를 마쳤으며 점진적으로 명동 상권 참여 매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특히 외식업장 뿐만 아니라 뷰티, 쇼핑 분야까지 픽업 및 배달 서비스를 확장할 예정이다. 특히 면세점과의 협력을 통해 관광객들이 호텔에서 더욱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명동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종합적인 호텔·지역 연계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티오더스테이 김용운 대표는 “현재는 식당에 방문하여 포장하는 픽업 방식으로 운영하고 있지만, 궁극적으로는 호텔 투숙객들이 객실에서 편리하게 음식을 받을 수 있도록 배달 서비스까지 확대할 예정”이라며, “호텔과 지역 상권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협력 모델을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티오더스테이는 이번 사업을 시작으로, 명동을 포함한 주요 관광지에서 호텔과 지역 상권을 연결하는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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