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DHP, ‘Health-X 부트캠프 2025’ 참가팀 모집

디지털 헬스케어 스타트업 전문 투자사 디지털 헬스케어 파트너스(Digital Healthcare Partners, 이하 DHP)가 유망 초기 스타트업을 육성하기 위한 ‘DHP Health-X 부트캠프 2025’ 참가팀 모집을 시작한다. 이번 부트캠프는 기술 기반의 의료 혁신을 목표로 하는 스타트업을 발굴·지원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약 6개월간의 집중 육성과 투자 연계를 중심으로 운영된다.

‘DHP Health-X 부트캠프’는 법인 설립 3년 이하의 초기 스타트업을 주요 모집 대상으로 하며, 예비 창업팀과 해외 법인도 신청 가능하다. 특히 DHP가 제시한 ‘10X 의료’—기존 의료 서비스 및 구조를 10배 이상 개선할 수 있는 혁신적 접근을 추구하는 팀을 우대 선발할 계획이다.

선정된 팀은 DHP의 파트너진 및 심사역으로부터 사업 단계와 기술 성격에 따라 맞춤형 1:1 멘토링을 제공받게 된다. 이와 함께 DHP 포트폴리오 기업에 한해 운영되는 심화 교육 프로그램, 관련 분야 네트워킹 기회 등 실질적인 지원이 이뤄진다. 또한 선발팀에는 최대 3억 원 규모의 직접 투자 기회가 제공되며, 기술력과 성장 가능성이 입증된 스타트업의 경우 팁스(TIPS) 추천 대상에 포함될 수 있다.

이번 부트캠프는 서울경제진흥원(SBA)의 서울창업허브 보육 성장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총 10개 내외의 팀이 선정될 예정이다.

최윤섭 DHP 대표는 “헬스케어 산업은 기술 혁신을 통해 구조적 개선이 가능성이 높은 분야 중 하나”라며 “이번 부트캠프를 통해 기존 의료의 한계를 뛰어넘는 도전적이고 실행력 있는 스타트업을 지원하고, 디지털 헬스케어 생태계의 성장 기반을 넓히는 데 기여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넛지헬스케어 ‘캐시워크’, 일본 시장 공식 진출

투자

정신 건강 플랫폼 ‘콰블’ 운영사 뮤즈라이브, DHP로부터 투자 유치

스타트업

AI 기반 디지털 헬스케어, CES 2025서 주목

투자

DHP가 주목한 2024년 디지털 헬스케어 유망주 8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