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모닝커피’는 전화성 대표가 진행하는 유튜브 프로그램으로, 매일 오전 8시 40분 ‘전화성의 CNTV’ 채널에서 라이브로 방송되며, 다양한 스타트업의 핵심 역량과 시장 잠재성을 소개할 뿐만 아니라, 실시간 댓글을 통한 시청자와의 쌍방향 소통을 통해 스타트업 생태계에 관심 있는 이들에게 유용한 정보 플랫폼으로 자리잡고 있다.

1. 넥스트팬지아 기업은?
넥스트 팬지아는 화장품 제조 시장을 타겟으로 하는 MaaS(Manufacturing as a Service) 형태의 제조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이 기업은 솔루션 제공을 통해 기존 브랜드사들의 제조 파트너 선정 어려움과 제조사들의 공정 한계 및 비효율성을 해결하고자 한다. 원부자재부터 납품까지 엔드투엔드 공급망을 설계하고, 사전 견적 제공 및 예측형 실행 플랫폼을 통해 빠른 제품 생산을 지원하고 있다. 넥스트팬지아는 현재 씨엔티테크의 스포츠 액셀러레이터 지원사업을 수행 중에 있다.
2. 넥스트팬지아의 핵심 포인트
넥스트팬지아는 브랜드 맞춤형 제조 전략 기반의 공급망 설계와 직접 실행 능력에 강점이 있다. 제조사 선정 시 최적의 설계를 가능하게 하며, 7일 이내 예상 견적을 선제공하고 SCM(Supply Chain Management) 전체를 사전 설계하여 직접 운영하는 것이 차별점이다. 화장품 개발 이력 관리 시스템, 업체 탐색, 1대1 채팅, 샘플 결제, 표준화된 샘플 양식 및 운송 대행 지원 등 플랫폼의 다양한 기능으로 제조 과정을 효율화하고 있다.
3. 전화성의 원 포인트 코멘트
넥스트 팬지아는 다수의 글로벌 리테일 기업들과 PB(Private Brand) 제품 개발 파트너십을 구축하며 이미 상당한 성과를 보이고 있다. 2023년 약 12.5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고 2024년에는 약 35억 원을 예상하고 있어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