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모닝커피’는 전화성 대표가 진행하는 유튜브 프로그램으로, 매일 오전 8시 40분 ‘전화성의 CNTV’ 채널에서 라이브로 방송되며, 다양한 스타트업의 핵심 역량과 시장 잠재성을 소개할 뿐만 아니라, 실시간 댓글을 통한 시청자와의 쌍방향 소통을 통해 스타트업 생태계에 관심 있는 이들에게 유용한 정보 플랫폼으로 자리잡고 있다.

1. 다울피피티 기업은?
다울피피티는 로보틱스를 활용한 스마트 공장 및 건설 현장용 자동 용접 시스템을 개발하며 중화 공업 분야의 생산 자동화를 이끌고 있는 기업이다. 기존 수동 용접 방식이 가진 호흡기 질환, 화상, 화재 위험, 시력 저하, 소음 등의 문제점을 해결하고, 수동 용접 기술을 로봇 기반의 자동 용접으로 대체하여 생산성을 높이고 안전성을 강화하는 데 집중한다. 다울피피티는 현재 스마트건설지원센터 지원 사업을 수행 중에 있다
2. 다울피피티의 핵심 포인트
다울피피티의 핵심 경쟁력은 지능형, 친환경, 고효율 자동 용접 시스템에 있다. 이 기술은 현대 중공업과 현대 엔지니어링 등 국내 유수의 대기업들과 협력하여 기술을 공급하며 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특히, 현대 엔지니어링과의 협약을 통해 인도네시아에 진출한 성공 사례를 보유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장 가능성도 입증해 나가고 있다.
3. 전화성의 원 포인트 코멘트
다울피피티는 수출 경험이 풍부한 대표와 로봇 분야 및 자동화 라인 신제품 개발에 오랫동안 종사한 전문가들로 구성된 팀으로 사업 확장성의 잠재성을 가지고 있다. 또한 자동 용접 시스템을 통해 제조업의 생산 효율성과 작업 환경 안전성을 동시에 높이며, 미래 산업 자동화 시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