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모닝커피’는 전화성 대표가 진행하는 유튜브 프로그램으로, 매일 오전 8시 40분 ‘전화성의 CNTV’ 채널에서 라이브로 방송되며, 다양한 스타트업의 핵심 역량과 시장 잠재성을 소개할 뿐만 아니라, 실시간 댓글을 통한 시청자와의 쌍방향 소통을 통해 스타트업 생태계에 관심 있는 이들에게 유용한 정보 플랫폼으로 자리잡고 있다.

1. 유니유니 기업은?
유니유니는 카메라 없이 센싱 및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공간을 관리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하는 기업이다. 특히 사생활 보호가 중요한 화장실과 같은 공간에서 낙상 및 낙상 위험을 감지하는 안전 관리 시스템을 제공하며, 고령화 사회의 요구에 부응하는 기술을 선보이고 있다. TF, UWB, 초음파 등 다양한 센서 데이터를 최적 변환하는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사생활을 보호하는 ‘T.Y. 센서’와 위험 상황을 신속하게 알리는 알림 표시등을 포함한 하드웨어 기기를 제공한다. 유니유니는 현재 씨엔티테크의 글로벌창업사관학교 지원 사업을 수행 중에 있다.
2. 유니유니의 핵심 포인트?
유니유니의 핵심 경쟁력은 높은 기술력과 탄탄한 파트너십, 그리고 경제성에 있다. 경쟁사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며, 높은 정확도를 자랑한다. 강남구청, 송동구청, 병원 등과 이미 계약을 맺고 있으며, 총판 및 통신사와의 연계를 통해 한국과 일본 시장을 중심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3. 전화성의 원 포인트 코멘트
유니유니는 2024년에 매출 10억 원을 초과 달성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5년에는 매출 100억 원을 목표로 하는 등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카메라 없는 안전 관리 기술을 통해 개인의 사생활을 보호하면서도 안전을 확보하는 유니유니의 솔루션은 미래 스마트 안전 시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