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모닝커피’는 전화성 대표가 진행하는 유튜브 프로그램으로, 매일 오전 8시 40분 ‘전화성의 CNTV’ 채널에서 라이브로 방송되며, 다양한 스타트업의 핵심 역량과 시장 잠재성을 소개할 뿐만 아니라, 실시간 댓글을 통한 시청자와의 쌍방향 소통을 통해 스타트업 생태계에 관심 있는 이들에게 유용한 정보 플랫폼으로 자리잡고 있다.

1. 디알티 기업은?
디알티는 전기차 폐배터리 재활용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연속식 열분해 설비 제작 기술을 통해 폐배터리 재활용 과정의 안전성과 효율성을 획기적으로 높이고 있다. 폐배터리 재활용 과정에서 화재나 폭발의 위험이 높은 고온 환경 문제를 해결하고자, 무산소 정량 투입 및 배출 장치와 다단 적층형 열분해 장치를 사용해 열팽창 및 수축을 줄여 안전성을 높인 특징이 있다. 디알티는 현재 씨엔티테크의 IBK창공 지원 사업을 수행 중에 있다.
2. 디알티 기업의 핵심 포인트
디알티의 핵심 경쟁력은 안전성과 효율성, 그리고 환경성에 있다. 기존 경쟁사들이 1차 열처리 후 추가 열처리가 필요한 것과 달리, 디알티는 한 번의 열처리로 유기물 함량을 1% 이하로 완벽히 제거한다. 또한, 설비 길이 및 설치 면적을 각각 57%, 77.5% 절감할 수 있으며, CO2 배출량을 50% 줄여 친환경적인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3. 전화성의 원 포인트 코멘트
디알티는 국내뿐만 아니라 EU, 미국 등에서도 폐배터리 재활용 관련 제도가 강화되고 있어 해외 수출 가능성도 높아 기대가 크다. 이 분야의 전문가인 창업자와 CTO를 중심으로 구성된 전문 팀을 바탕으로, 디알티는 폐배터리 재활용 시장을 선도하며 미래 친환경 산업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