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전화성의 스타트업 모닝커피 1166회] 앙티브

스타트업 모닝커피’는 전화성 대표가 진행하는 유튜브 프로그램으로, 매일 오전 8시 40분 ‘전화성의 CNTV’ 채널에서 라이브로 방송되며, 다양한 스타트업의 핵심 역량과 시장 잠재성을 소개할 뿐만 아니라, 실시간 댓글을 통한 시청자와의 쌍방향 소통을 통해 스타트업 생태계에 관심 있는 이들에게 유용한 정보 플랫폼으로 자리잡고 있다.

1. 앙티브 기업은? 
앙티브는 K-뷰티의 전 세계적 강세 속에서 급성장하는 인디 브랜드로 브랜딩을 하는 기업으로 허스텔러라는 비건 화장품으로 사업을 출발했다. 허스텔러는 효능 입증과 감성을 연결하는 ‘고감도 비건 뷰티 브랜드’를 지향한다. 이후 앙티브는 패션, 이너뷰티, 생활용품까지 수평적 확장을 통해 사업 영역을 넓히고 있으며,  주요 브랜드로는 맞춤형 고농축 케어 제품,, 슈퍼푸드의 건강한 에너지를 담은 채식주의 화장품 등이 있다. 앙티브는 현재 씨엔티테크의 초기창업패키지 지원 사업을 수행 중에 있다. 

2. 앙티브의 핵심 포인트 
앙티브의 핵심 경쟁력은 탄탄한 제품력과 효과적인 매출 믹스 전략이다. 
이들은 원더배지 에센스 제품 누적 5만개 판매, 니어바이 바디로션 제품 누적 32만개, 톤업 선크림 누적 3.5만개를 판매하는 등 안정적인 매출 기반을 마련해 나가고 있다.  또한, 신제품 매출 믹스가 20% 이상을 차지하도록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지속적인 성장을 이끌어내는 성공 사례를 보유하고 있다. 그 외에 연예인을 활용한 바이럴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전개하여 인지도를 높이는 점도 중요한 강점이다

3. 전화성의 원 포인트 코멘트 
화장품 분야에서 오랜 경험을 가진 창업자를 중심으로 허스텔러 등 브랜드를 키우고 있는 앙티브는 비건 뷰티의 트렌드를 선도하며 글로벌 K-뷰티 인디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

YouTube video

외부 전문가 혹은 필진이 플래텀에 기고한 글입니다. 외부기고는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 기고문의 editor@platum.kr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전화성의 스타트업 모닝커피 1165회] 리펀디

스타트업

[전화성의 스타트업 모닝커피 1165회] 청춘에프앤비

스타트업

[전화성의 스타트업 모닝커피 1164회] 연향 

스타트업

[전화성의 스타트업 모닝커피 1163회] 어반랩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