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자 전문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가 지난 9일 서울 여의도 켄싱턴 호텔에서 ‘2025 초기창업패키지 ZERO STAGE 데모데이’를 개최했다.
초기창업패키지는 중소벤처기업부와 창업진흥원이 주관하는 사업으로, 창업 3년 이내 초기 기업에 사업화 자금과 성장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씨엔티테크는 2020년부터 주관기관으로 선정되어 초기 기업의 시장 진입, 검증, 투자 유치를 지원해왔다.
이번 데모데이에는 예선을 거쳐 선발된 9개 우수 창업팀이 참여했다. 참가 기업은 엔덴틱스(근관 치료 솔루션), 노호(F&B 경영지원), 모빌러그(렌터카 온디맨드 플랫폼), 그로와이즈(스마트팜 솔루션), 워크원오원(AI 기반 X-ray 판독 보조), 뉴런소프트(AI 모의고사 생성 앱 ‘패스노트’), 워프스페이스(AI 캐릭터 채팅 ‘케이브덕’), 프리더스(맘 큐레이터 커머스 ‘큐닷’), 르몽(소상공인 AI 에이전트 ‘댓글몽’) 등이다.
심사 결과, AI 기반 사설 모의고사 생성 및 전자필기 앱 ‘패스노트’를 운영하는 뉴런소프트가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최영재 뉴런소프트 대표는 “AI 기술을 활용해 양질의 학습 콘텐츠 접근성을 높이고 교육의 균등을 실현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씨엔티테크는 선정 기업들을 대상으로 IR 컨설팅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투자 유치 역량 강화를 지원했다.
전화성 씨엔티테크 대표는 “투자 시장 위축 상황에서도 스타트업의 전략적 투자 역량을 강화하고 기회를 제공하여 생태계 활성화를 돕겠다”고 밝혔다.




![[중국 비즈니스 트렌드&동향] 중국 테크가 치르는 성숙의 대가 image](https://platum.kr/wp-content/uploads/2025/12/image-35-150x150.png)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