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데이터라이즈, 美 ‘Vendors in Partnership 어워즈’ 파이널리스트 선정

이커머스 마케팅 솔루션 기업 데이터라이즈가 글로벌 유통·이커머스 커뮤니티인 ‘Vendors in Partnership(이하 VIP)’이 주관하는 어워즈의 ‘Best AI-Driven Marketing Solution’ 부문 파이널리스트로 선정됐다.

‘VIP 어워즈’는 글로벌 이커머스 및 리테일 산업 내 기술 기업, 솔루션 벤더, 리테일러 간의 협업과 혁신적인 비즈니스 성과를 평가해 시상하는 플랫폼이다. 데이터라이즈는 AI 기반의 완전 자동화 CRM(고객 관계 관리) 마케팅 솔루션을 통해 고객 획득, 유지, 매출 성장 등을 지원하는 기술력과 시장 성과를 인정받아 이번 최종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시상식은 오는 2026년 1월 9일 미국 뉴욕시 고담 홀(Gotham Hall)에서 개최되며, 이날 부문별 최종 수상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데이터라이즈는 이번 선정을 계기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다진다는 계획이다.

김성무 데이터라이즈 대표는 “이번 파이널리스트 선정은 글로벌 시장 도약의 중요한 기회”라며 “앞으로도 이커머스 마케터가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실질적인 AI 및 데이터 기반 CRM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댓글 남기기


관련 기사

Uncategorized

데이터라이즈, 카카오 ‘브랜드 메시지’ 자격 조회 페이지 및 실무 가이드북 공개

이벤트

에이티넘인베스트먼트, ‘2025 AI SaaS 데이’ 개최… 포트폴리오 4개사 IR 진행

스타트업

데이터라이즈, 카카오 브랜드 메시지 ‘I+N타입 자동 발송’ 지원

스타트업

데이터라이즈, 아임웹 연동…CRM 고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