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소다기프트, 리워드 서비스 ‘하트(Hearts)’ 도입… “미션 수행 시 포인트 적립”

글로벌 기프트 플랫폼 소다기프트가 앱 내 미션 수행 시 포인트를 지급하는 리워드 서비스를 선보였다.

소다기프트 운영사 소다크루가 참여형 미션을 통해 리워드를 적립하고 이를 결제에 사용할 수 있는 ‘소다기프트 하트(Hearts)’를 출시했다.

‘하트’는 앱 내 ‘혜택’ 탭에서 제공되는 게임 플레이나 설문 참여 등의 미션을 완료하면 적립되는 포인트다. 적립된 포인트의 가치는 1 하트당 0.01달러(USD)로 책정됐다.

적립된 하트는 25달러 이상 결제 시 현금처럼 차감하여 사용할 수 있다. 사용처는 아마존(Amazon), 스타벅스 등 글로벌 브랜드 기프트카드 구매를 포함해 미국, 캐나다, 호주, 중국, 필리핀 등 전 세계 14개국으로 보내는 선물 결제 시 적용 가능하다. 회사 측은 미션 수행을 통해 최대 44만 하트 이상 적립이 가능하도록 설계했다고 설명했다.

김재훈 소다크루 대표는 “사용자의 참여가 가치로 환원되는 구조를 만들기 위해 도입했다”며 “글로벌 커머스에 앱테크 방식을 결합한 서비스”라고 말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댓글 남기기


관련 기사

스타트업

슈퍼워크, 장소 방문 리워드 서비스 ‘슈퍼 스팟’ 론칭

스타트업

버즈빌, 게임 UA 전략 공개…’마의 구간’ 리워드 배치로 이탈률 절반 감소

스타트업

버즈빌-NH올원뱅크 제휴로 전국 3만여 가맹점서 포인트 사용 가능

스타트업

음성 기반 리워드 앱 ‘보윙’, 출시 1년 만에 누적 매출 15억 원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