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젠엑시스, 경기도 바이오 투자유치 역량강화 프로그램 운영 마무리

젠엑시스는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 주관한 ‘2025년 미국 바이오 투자유치 역량강화 프로그램’을 마무리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국내 바이오, 헬스케어 스타트업의 미국 시장 진출과 투자유치 역량 강화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젠엑시스는 운영사로 참여해 기업 발굴부터 IR 고도화, 현지 프로그램 운영, 투자자 연계까지 전 과정을 총괄했다.

딥슨바이오, 라다하임, 라온메디, 레보메드, 바스큘러인터페이스, 빌릭스, 아이젠텍, 에이인비, 엑소시스템즈, 오랜드바이오 등 경기도 내 10개 기업이 참여했다. 젠엑시스는 참여기업을 대상으로 IR 전략 수립, 피치덱 고도화, 모의 데모데이 등을 지원했다.

9월 미국 보스턴에서 진행된 현지 프로그램에서는 RESI Boston 2025 참가를 중심으로 글로벌 투자자 및 바이오 관련 기관과의 1대1 파트너링 미팅이 이뤄졌다. 참여기업들은 50여 개 글로벌 투자자 및 협력기관과 미팅을 진행했다.

참여기업 중 빌릭스는 RESI Boston 2025의 Innovator’s Pitch Challenge에서 50여 개 피칭 기업 중 2위를 차지했다. 이 외에도 참여기업들은 대한민국발명특허대전 대통령상 수상, Pre-A 투자유치, VIP 동물의료그룹과의 MOU 체결, CES 2025 Digital Health 혁신상 수상 등의 성과를 냈다.

젠엑시스 관계자는 “현지 프로그램 이후에도 참여기업을 대상으로 후속 투자 연계와 글로벌 네트워크 지원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댓글 남기기


관련 기사

투자 스타트업

젠엑시스, IP전략지원 사업 통해 참여기업 13.8억 원 투자유치

투자

젠엑시스, 전력 제어 기술 기업 ‘세상을바꾸는사람들’에 프리A 투자

이벤트

경과원·티비지파트너스, ‘오픈그라운드’ 성과공유회 개최

이벤트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서울대기술지주, 스타트업 육성 ‘오픈그라운드’ 성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