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텀 구슬 매니저] 오는 12월 대만 타이베이에서 아시아 주요 5개국의 우수 스타트업과 투자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아시아 비트(Asia Beat, 행사 안내 국문 자료)‘의 한국 스타트업 10개사가 확정되었다.
3일 스타트업얼라이언스에서 열린 피칭심사를 통해 선정된 총 10개사는 브릿지모바일, 컨시더씨, 500비디오, 원데이원송, 스파코사, 아이엠스쿨, 엔씽, JJS미디어, 스타일쉐어, 말랑스튜디오다.
이번에 선정된 10개사는 아시아비트의 메인 행사 중 하나인 스타트업 배틀에 한국대표로 참여하게 되며, 아시아 5개국 50여개 스타트업과 자웅을 겨룬다. 또한 이들 10개사는 주최측으로부터 입장료와 부스설치비, 숙박비, 항공비 등이 지원받게 된다.
일본, 중국, 한국, 대만, 싱가포르 주요 5개국 스타트업 관련 정부기관과 미디어, 재단이 함께 진행하는 아시아비트는 대만 정보산업진흥원이 기획을 맡아 12월 1일과 2일 양일간 대만 타이베이에서 개최된다.
이번 아시아비트는 스타트업미디어이자 중화권 네트워크인 플래텀(대표 조상래)과 스타트업 얼라이언스(임정욱 센터장), 그리고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 이하 코트라, 오영호 사장)가 한국의 공동 주최사로 협력하고 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