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A4용지 2889톤 절약’ 아이엠스쿨, 2014년 총 결산 인포그래픽 발표

아이엠스쿨이 서비스의 2014년을 총 결산한 인포그래픽을 선보였다. 인포그래픽에 따르면 2014년 한 해 동안 아이엠스쿨은 3.5배의 폭발적인 사용자 수 성장을 했다. 전국의 8,467개 학교들이 아이엠스쿨을 활용해서 소식을 학부모에게 보내고 있다. 명실상부한 국내 최대 모바일 알림장 서비스가 된 것이다.

이런 빠른 성장의 배경에는 풍부한 정보량이 있었다. 아이엠스쿨을 통해 기관이 유저들에게 발행한 소식 수만 해도 6백만회가 넘는다. 아이엠스쿨을 통해 기록된 학생 출석 수도 4십만회에 이른다. 아이엠스쿨을 통해 수신한 총 소식 수는 5억장에 육박한다. A4용지로 환산하면 2889톤, 자동차 1,521대 분량의 무게가 될 정도로 방대한 분량의 소식들이 아이엠스쿨을 통해 전달한 것이다.

정인모 아이엠스쿨 대표는 “2014년은 아이엠스쿨이 많은 사랑을 받은 한 해였다. 유저분들의 성원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학부모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들 교육 정보들을 전달하는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 라고 밝혔다.

아이엠스쿨은 학교, 방과후 학교, 학원 등 다양한 교육 기관들의 소식을 실시간으로 간편히 받아볼 수 있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 한국 전체 학교의 75%인 8,467개 학교의 95만명의 사용자가 이용 중인 국내 최대 규모의 모바일 교육 서비스다.

imschool

기자 / 제 눈에 스타트업 관계자들은 연예인입니다. 그들의 오늘을 기록합니다. 가끔 해외 취재도 가고 서비스 리뷰도 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트렌드

3월 교육 앱 사용자수 TOP 10

스타트업

아이엠스쿨, 대만 교육 앱 1위 … 열띤 현지 반응

트렌드

[와이즈앱 비교하기 #12] 아이엠스쿨 VS 클래스팅, ‘사용자는 아이엠스쿨, 10대는 클래스팅’

스타트업

아이엠스쿨, 밴드와 손잡아 교육 앱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