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DNA 분석 다이어트 솔루션 스타트업 제노플랜, 와디즈서 1천만원 펀딩 돌파해

unnamed (1)

헬스케어 스타트업 제노플랜의 프로젝트가 7일만에 펀딩 목표를 달성했다.

제노플랜이 펀딩 참여자들에게 제공할 ‘제노플랜 핏 플러스’는 사용자의 타액(침)을 통해 유전자를 분석한 후 체중관리와 관련된 35가지 항목(비만도, 신진대사, 운동법, 식습관, 영양 등)에 대한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제노플랜은 세계 최고의 의료기기 회사인 Roche Diagnostics의 첨단 장비들을 활용하여 정확도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제노플랜 강병규 대표는 “제노플랜 핏이 제공하는 정보를 통해 사용자들은 저렴한 가격으로 체계적인 체중관리를 할 수 있다”며, “이 과정을 통해 궁극적으로는 자신에게 맞는 라이프 스타일을 만들어 갈 수 있게 된다”고 밝혔다.

한편 와디즈는 리니어블, 헬로긱스와 같은 하드웨어 스타트업의 펀딩 성공에 이어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성공사례를 탄생시키며 그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이에 와디즈 신혜성 대표는 “하드웨어와 헬스케어 등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스타트업들의 크라우드펀딩 성공은 향후 해당 기업의 비즈니스 확장에 중요한 포트폴리오로 활용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아이디어가 있는 스타트업이라면 펀딩 성공을 위해 다방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와디즈, 글로벌 서비스 5월 론칭…200개국과 연결

스타트업

와디즈, 수익성 개선으로 흑자 전환 가시화…2026년 상장 추진

스타트업

K-오컬트 애니메이션 굿즈, 하루 만에 4억6700만원 돌파

Uncategorized

와디즈, 도서 펀딩 급성장… 1월 서포터 62%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