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가치투어 – 트래볼루션, 제주 트래블 패스 앱서비스 출시

unnamed

제주도 소재 종합 여행사 ㈜가치투어와 서울 트래블 패스를 운영 중인 ㈜트래볼루션이 제주도를 방문하는 외국인 자유 여행객을 위한 모바일 관광 패스 서비스 ‘제주 트래블 패스’를 웹사이트 및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정식 서비스 한다고 밝혔다.

2011년에 설립된 ㈜가치투어는 제주도를 중심으로 제주도 여행 종합몰 뻔뻔제주, 제주 여행정보 앱 제주왕, 제주도 여행 플래닝 서비스 하루방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있는 종합 여행사 이다. 한편, 한국관광공사 선정 창조 관광 기업인 ㈜트래볼루션은 지난해 부터 외국인 자유 여행객을 위한 모바일 패스 서비스인 ‘서울 트래블 패스’를 서비스하고 있다.

양사의 공동 개발로 출시되는 제주 트래블 패스는 제주도내 약 50여개의 관광지 입장권뿐만 아니라, 렌터카 및 호텔, 일일 투어 예약 등 자유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여행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관광지 입장권의 경우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며, 구매 후 실시간으로 사용 가능하여 자유 여행객에게 혜택 및 편의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 된다. 제주 트래블 패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외국인 관광객은 공식 웹사이트 및 구글 플레이를 통해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이용 가능하다. 영어 및 일본어, 중국어 간번체로 서비스되고 있다.

‘제주 트래블 패스’를 개발한 ㈜트래볼루션 배인호 대표는 ‘서울 트래블 패스의 경우 지난해 3만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하는 등 꾸준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고 전하며, ‘제주도를 방문하는 외국인 자유 여행객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로 발전할 것’이라며 소감을 전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여행상품 채널 관리 서비스 ‘뱅크오브트립’ 론칭

스타트업

서울패스, 인바운드 여행상품 전용 글로벌 B2B 중계 사이트 오픈

스타트업

국내 5개 O2O 스타트업, 중국인 인바운드 여행 시장 개선 위해 뭉쳤다.

스타트업

서울패스 x 심야식당, 관광객 대상 배달주문 대행 서비스 론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