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모바일 관광 패스 서비스인 서울 트래블 패스 운영사인 (주)트래볼루션이 국내 티켓, 투어, 공연 등 관광 콘텐츠의 예약 및 판매를 위한 글로벌 B2B 중계 사이트인 ‘서울패스 for Business’를 오픈 했다.
새롭게 오픈 한 글로벌 B2B사이트는 국내 결제뿐 아니라, 글로벌 결제를 도입하여 그간 관광지나 투어 공급 여행사에서 수동으로 처리하던 해외 거래를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일반적인 여행 상품의 국제 B2B 거래가 후불 정산 방식으로 진행되어 정산 과정에서의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거나, 신용이 부족한 신생 여행사의 경우 거래가 불가능 하는 등 불편한 점이 다소 존재 했다.
반면 ‘서울패스 for Business’의 경우 상품 예약 및 구매 시 100% 선결제로 진행하며 가격은 기존 B2B 거래가를 적용하여 판매자 에게는 안전한 판매와 정산 시스템을 제공하고, 국내외 여행사에게는 불필요한 영업 활동 없이 저렴한 B2B 가격으로 상품을 공급 받을 수 있는 편의를 제공한다.
㈜트래볼루션의 배인호 대표는 “인바운드 여행시장에도 티켓, 투어 등 여행 콘텐츠의 시장이 점차 성장하고 있고, 이에 따라 국내외 다양한 여행사 및 서비스가 생겨나고 있다”고 전하며, “판매자와 공급자 사이에서 안전한 거래와 편의를 제공하고자 새로운 서비스를 출시 했다” 고 소감을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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