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은행권청년창업재단, 의류패션사업 분야 스타트업과 ‘패션 스타트업 디파티(D.Party)’ 개최

은행권청년창업재단(이사장 하영구)이 운영하는 창업지원기관 디캠프는 27일 ‘한국 패션 스타트업의 도약: 글로벌 패션 기업으로 성장하기’란 주제로 ‘패션 스타트업 디파티(D.Party)’를 연다. 오후 4시부터 6시 30분까지 서울 역삼동 디캠프 다목적홀에서 파티를 펼친다.

패션 스타트업 디파티는 다양한 활동을 펼치는 패션 분야 스타트업들을 통해 국내 패션업계의 발전 방향을 확인해 볼 수 있는 자리이다. 패션플랫폼?커머스?콘텐츠 등의 스타트업과 대기업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행사에서는 스타일쉐어, 멋집, 맵씨닷컴, 라운지에프, 유아더디자이너, 디자이너스앤메이커스 등 6개 기업이 모바일 패션 SNS, 패션 B2B 플랫폼, 패션코칭, 프라이빗 피팅 서비스, 디지털 패션디자인 프로그램, 디자이너 플랫폼 등에 관한 사례 발표를 하고 패션업계 혁신 방안을 논의한다. 이어 행사 참가자들이 음식을 함께 나누며 교류하는 시간을 갖는다.

디파티는 디캠프가 창업자, 투자자 등 창업계 관계자들이 정보를 공유하고 교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월간 네트워킹 행사다. 이번 행사는 패션유통, 제조, 소비를 이끌어갈 의류패션분야 창업을 활성화하고 네트워킹을 돕기 위해 마련했다.

김광현 디캠프 센터장은 “패션업계는 화려한 외양과는 달리 전통방식이 강하게 고수되는 분야”라며 “이번 디파티가 패션계의 혁신을 도모하고 창업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unnamed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이벤트

디캠프-케이캠퍼스, ‘글로벌 인턴십 리크루터 2기’ 모집

이벤트

KAIA·씨엔티테크·디캠프, ‘제7회 클럽하우스’ 개최…투자 네트워크 확장

이벤트

디캠프, 11개 주요 VC와 스타트업 간 1:1 투자 밋업 기회 마련

트렌드 스타트업 투자

숫자 너머의 창업 이야기 – 패스파인더가 함께한 4,500개의 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