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코치, 전/현 프로게이머와의 1:1 과외 서비스 시작
세계최초 게임전문 강의 사이트, 게임코치가 이번 7월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하여 전, 현 프로게이머와의 1:1과외 이벤트를 통해 리그 오브 레전드, 하스스톤, 피파 온라인3의 프로게이머에게 직접 게임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전 과정은 무료로 진행되며 당첨자들에게는 소정의 상품까지 제공된다고 한다.
이벤트는 총 3차 모집까지 진행되며, 각 프로게이머당 3명씩, 총 9명이 모집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희망하는 게임의 프로게이머와 직접 연락되어 해당 게임의 1:1 과외를 받게 되고, 게임에 맞는 소정의 상품을 프로게이머에게 직접 선물 받게 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프로게이머는 총 3명으로, 제닉스 스톰의 프로게이머로 활동하며 높은 인지도를 쌓은 리그 오브 레전드의 프로게이머 스브스(배지훈), 국가대표 금메달리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피파 온라인3의 프로게이머 안혁, 그리고 마지막으로 15년 카드 게임 경력을 가지고 있는 하스스톤 프로게이머 미라클(이상렬)이다. 이들은 이벤트 이후에도 게임코치의 강사로서 활약하게 된다.
게임코치는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프로게이머들과 연계하여 프로게이머에게 게임을 배우고 싶은 유저들을 위한 서비스를 이어나감과 동시에 더 나아가 아직까지도 우리나라에서 경제적 수명이 짧은 프로게이머들에게 새로운 지속적인 수입 창구를 제공하는 사업을 계속해나갈 예정이라고 한다.
게임코치의 송광준 대표는 “게임을 잘하는 것이 재능으로 인정받고, 그 재능을 가진 사람들이 자신의 재능으로 돈을 벌 수 있는 세상을 만들고 싶다.”며 앞으로도 이와 같은 게임강의 사업을 이어나갈 의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