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스타인덱스, 이벤트 집중형 O2O 플랫폼 ‘컴업(ComeUp)’ 출시

unnamed

문화콘텐츠 융합형 IT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 ㈜스타인덱스에서 이벤트 집중형 모바일 O2O 플랫폼 ‘컴업(이하 ComeUp)’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ComeUp은 축제, 파티, 공연, 소셜 모임 등 관심 지역의 크고 작은 문화 정보를 쉽게 찾고 함께 이벤트를 즐길 친구도 사귈 수 있는 서비스이다. 또한, 사용자가 직접 이벤트를 등록해 무료로 이벤트 홍보를 할 수도 있다.

ComeUp은 단순히 문화 정보를 수집해 제공하기만 하던 기존 유사 서비스와 달리 이른바 ‘소셜 기능’을 더했다는 점에서 차별성을 가진다. 사용자는 원하는 이벤트에 참석을 누른 후 타임라인을 통해 같은 이벤트에 참여 중인 사람들과 사진, 글 등을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다. 또한, 뉴스피드, 친구 맺기, 팔로우 기능을 통해 비슷한 취향을 가진 사람들과 일상을 나누며 새로운 이벤트 정보도 공유할 수 있다. 이러한 소셜 기능은 ComeUp의 특장점 중 하나로 실제 파티 현장에서 이용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기도 했다.

ComeUp은 가능성을 인정 받아 중소기업청 R&D 지원 과제에 선정되어 현재 베타 버전을 출시했으며, 부가 기능을 더한 정식 버전을 곧 선보일 예정이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이벤트

코스포, 9월 ‘컴업 in 제주’ 개최…한중일 관광 스타트업 글로벌 진출 지원

스타트업 이벤트

‘컴업 2025’ 12월 개최…아시아·신흥시장까지 글로벌 연계 강화

이벤트 스타트업

‘네트워킹의 위도와 경도’ 컴업의 유럽 연결고리

스타트업

코스포-엔젤투자협회, 기술창업 기업 지원 및 글로벌 진출 협력 맞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