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12개의 우수 스타트업과 엔젤클럽의 만남 … 창조경제 투자 퍼레이드 열려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박용호)와 창조경제타운(단장 황영헌)은 엔젤투자자와 우수 스타트업을 연결하는 ‘창조경제 투자 퍼레이드’를 8월 25일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창조경제 활성화를 위해 매달 열리는 이 행사는 창조경제타운에 아이디어를 제안하여 온라인 멘토링을 받은 후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및 K-엔젤스*를 통해 육성된 우수 스타트업들이다.

8월 25일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는 ㈜제이앤케이사이언스, 247코리아, ㈜애그로닉스 등 총 12개의 회사가 참석하여 회사를 소개하고 시제품을 홍보할 예정이다.

이 행사는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관심 있는 국민 누구나 시청할 수 있고 투자 설명회 현장에서는 참가자들이 온라인 투표를 통해 질문에 참여하고 우수 아이디어를 선정하게 된다.

이번 투자설명회에 참석하는 ㈜애그로닉스의 주종문 대표이사는 “귀농, 귀촌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 및 정년퇴직을 앞둔 사람들에게 적합한 비즈니스모델인 ‘스마트 팜 팩토리’로 투자에 성공해 도약의 발판을 마련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애그로닉스는 외부 환경에 제한받지 않고 최적의 환경을 제공해 병・충해로부터 안전하게 식물을 재배할 수 있는 스마트 팜 팩토리 사업을 운영하는 기업이다.

창조경제 투자 퍼레이드를 주최하는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의 박용호 센터장은 “더 많은 우수한 스타트업이 창조경제 투자 퍼레이드에서 소개되어 스타트업에 대한 투자를 촉진하고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noname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이벤트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1차 ‘Build X’ 프로그램 성료

이벤트

서울창경, AI·인구테크 특화 ‘Build X’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 론칭

이벤트 스타트업

CJ 오픈이노베이션 ‘오벤터스 8기’ 시작…AI·바이오 스타트업 9개팀

이벤트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초기창업패키지 공동 네트워킹데이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