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플리토 이정수 대표, OECD 행사에 연사로 초청

14758900183_22274f6d7d_b

28일 필리핀 세부에서 열리는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와 경제협력개발기구(OECD)의 대화: 디지털 경제에서의 서비스 중소기업(APEC Dialogue with OECD: Services SMEs in the digital economy)’ 행사에 플리토 이정수 대표(33)가 연사로 참석한다.

플리토는 이 행사에서 이정수 대표가 ‘디지털 경제에서의 다국적 스타트업과 서비스 중소기업’을 주제로 발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대표는 제니 웡(Jenny Wong) 타임워너 전무 등 아시아권 기업 대표들와 함께 패널 토론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 참여는 아시아권 글로벌 스타트업의 이야기를 직접 듣고 싶어한 OECD측의 초청으로 성사되었다. OECD는 이 과정에서 한국 외교부를 통해 직접이 대표를 연사로 섭외하고 발표 준비를 지원하는 등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였다.

‘APEC과 OECD의 대화’는 국제 경제에서의 중소기업의 역할과 그에 관한 정책 현실을 논하기 위한 컨퍼런스로, APEC의 경제위원회와 무역투자위원회, OECD 및 필리핀 정부 등에서 관계자1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플리토, ‘AI 이미지 번역’ 출시 통한 글로벌 이커머스 맞춤 솔루션 제공

스타트업

플리토, ‘무관세 수출’로 성장 이어간다

트렌드

골목상권, 디지털 전환으로 부활

스타트업

APEC 회의, AI 통번역으로 소통 혁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