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SK텔레콤, ‘브라보! 리스타트’ 4기 공모

BRAVO Restart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장동현)에서 창업 지원 프로그램인 ‘브라보! 리스타트(BRAVO! Restart)’ 4기에 도전할 창업가를 공개 모집한다.

‘브라보! 리스타트’는 SK텔레콤이 지난 2013년부터 시작한 창업 지원 프로젝트로, 그 동안 2013년부터 3기에 걸쳐 창업자의 아이디어와 SK텔레콤의 ICT역량을 결합, ICT기반 창업 생태계 활성화에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브라보! 리스타트’ 4기에 선정되면 초기 창업지원금(2천만원)이 지원되며, 사업 부서와 연계한 판로/마케팅 지원, 글로벌 진출 지원, 펀드를 통한 투자 지원 등 10개월간 체계적인 창업 인큐베이팅 지원을 받게 된다. 또한, 전문가 평가를 통해 기술개발자금(최대 1억원)을 받을 수 있으며, 우수 아이템의 경우 SK텔레콤과 함께 공동 사업화도 추진된다.

이번 4기 공모는 예비 창업가와 설립 5년이내 초기 창업가들이 지원할 수 있으며, SK텔레콤 ‘행복창업지원센터’ 공모 웹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9월 14일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 신청을 받아 서류심사(1차), 면접 심사(2차), 3박4일 워크샵을 거쳐 4기 창업자를 최종 선정할 예정이다.

‘브라보! 리스타트’는 ICT 관련 전 분야에서 참여 가능하나, 특히 SK텔레콤의3대 성장 플랫폼( IoT 플랫폼, 미디어 플랫폼, 생활가치 플랫폼) 사업영역에서 중점 선발될 예정이다. 아울러 외부 스타트업에 인프라 및 공간을 개방해 스타트업 생태계와 상시 교류 및 협업을 강화하고, 사업 수요 연계 강화를 통해 지속적으로 차별화된 성과를 창출해 나갈 계획이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이벤트

SK텔레콤, MWC25서 스타트업 AI 혁신 선보인다

투자

트웰브랩스, 430억 원 규모 전략적 투자 유치

투자

AI 감성대화 스타트업 ‘스캐터랩’, SKT에서 150억 원 투자 유치

이벤트

SKT ‘트루 이노베이션’ 스타트업 육성…2년간 최대 3억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