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뷰티 커머스 비투링크 대규모 채용 … 스타트업 최대수준

unnamed (3)

글로벌 뷰티·패션 전자상거래 기업 비투링크가 2015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서류를 접수한다고 22일 밝혔다.

채용 규모는 50여명으로 스타트업 최대 수준이다. 하반기 신입·경력 및 인턴 공채와 함께 매월 중국 비즈니스 확장을 위한 필요 인력을 수시로 채용할 예정이다.

채용 전형은 서류전형과 1·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서류전형은 비투링크 홈페이지에서 공고를 확인하고, 리크루팅 메일(recruit@b2link.co.kr)로 온라인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이번에 채용되는 직군은 뷰티 MD, 패션 AMD, 채널매니저, 기획자, 개발자, 재무 등으로 다양한 중국 역직구 사업 관련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비투링크는 이번 채용에서 중화권 인재 및 중국 비즈니스 관련 경험자 우대를 시행한다.

비투링크 채용 관계자는 “비투링크는 최근 대규모 투자를 유치했고, 매출이 신장되는 등 빠른 성장세를 타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스타트업의 가장 중요한 자산이라 할 수 있는 우수인재를 대거 확보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뷰티 및 소비재 육성 스타트업 ‘크레이버’, 영업이익 턴어라운드

투자

나노 테크 화장품 기업 ‘에스알바이오텍’, 비투링크와 비보존으로부터 투자 유치

투자

IT 기반의 K-beauty 유통 플랫폼 ‘비투링크’, 170억 원 투자 유치

투자 트렌드

[스타트업 투자 동향] 8월의 스타트업 투자 총 336.8억 원 규모…하이테크 분야 강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