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모바일 B2B 콘퍼런스 맥스서밋(MAX Summit 2015 in Seoul) 개최 예정

국내 최대 모바일 스타트업 콘퍼런스가 오는 10 5일부터 6일까지 양일간 코엑스에서 열린다.

모바일 마케팅 전문 기업 모비데이즈는 오는 10 5일부터 6일까지 양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글로벌 모바일 B2B콘퍼런스인 맥스서밋(MAX Summit 2015 in Seoul)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유범령 모비데이즈 대표는 티켓몬스터잡플래닛미미박스 등 빠른 속도로 성장해온 국내 스타트업을 비롯해 해외 VC, 유력 스타트업 등을 운영하는 수장이 60개 세션에 연사로 참석한다라며 올해를 기점으로 내년부터는 글로벌 유니콘들이 모이는 허브로 만들 계획이라고 밝혔다.

맥스서밋은 서울에서 진행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글로벌 모바일 콘퍼런스다.  빠르게 성장하는 모바일 시대에 맞춰국내외 모바일 시장 주요 업체와 인사들이 모여 모바일 생태계 전반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네트워킹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한다는 취지로 준비됐다.

이번 행사는 모바일 게임모바일 서비스애드테크 업체의 120여개 부스가 전시되고 행사 양일간 업계 주요 인사들이60여개 세션에 참여해 현재 모바일 생태계와 향후 모바일 시장의 변화 및 방향성에 대해서 이야기 나눌 예정이다.

국내 모바일 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진행되는 맥스서밋은 모비데이즈와 게임넥스트웍스가 주최를 맡고 경기도와 서울시가 주관으로 경기콘텐츠진흥원과 한국모바일게임협회가 후원한다.

주요 참여업체로는 말랑스튜디오사이버에이전트엔씨소프트이스트소프트잡플래닛킹닷컴컴투스티켓몬스터파티게임즈플리토 등이 참여한다.

이번 행사를 주최하는 모비데이즈와 게임넥스트웍스는 “모바일 시장 주요 업체와 업계 담당자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만큼 국내 모바일 시장의 트랜드를 한 번에 파악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5,000명 이상의 업계 종사자들이 참여한다라고 전했다.

맥스서밋은 온오프믹스에서 참가 신청을 받으며자세한 내용은 맥스서밋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MAX포스터_네이비_0907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종합 미디어 콘텐츠그룹 ‘모비데이즈’, 질적 개선 이끌며 2분기 흑자전환

이벤트

8회 맥스서밋 컨퍼런스 성료… 마케팅 업계 비전 공유

스타트업

디지털 마케팅 전문기업 ‘모비데이즈’, 코스닥 입성

트렌드

한국인이 가장 많이 이용한 SNS는 ‘밴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