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최대 규모 스타트업 행사 ‘테크크런치 베이징 2015’ 11월 개최
중국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스타트업 컨퍼런스 테크크런치 베이징 2015가 오는 11월 2일부터 3일까지 양일간 베이징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에는 O2O, 핀테크, 스마트 하드웨어, IoT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중국의 대표 스타트업이 참여할 뿐 아니라 해외의 유명 창업가들과 투자자들도 키노트 연사로 참여한다.
이번 테크크런치 베이징 2015에서는 1000 여명을 수용할 수 있는 메인 회의장과 150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스타트업 부스, 020 체험 존 등에서 초기 창업가들의 피칭 세션 및 VC 들과의 만남, 테크 크런치 해커톤, 스타트업 배틀 등의 다양한 행사가 진행 될 예정이다.
특히 스타트업 배틀(Startup competition)에 참가하는 국내외 스타트업은 신청만으로 입장권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관심이 있는 국내 스타트업은 15일까지 테크크런치 스타트업 배틀 링크를 참조하여 신청서를 영문으로 작성하면 된다.
스타트업 배틀의 심사위원으로는 세쿼이아 캐피탈, IDG 캐피털 등 중국 내 여러 유명 투자사의 투자자들이 참석하게 되므로 투자자를 물색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플래텀(Platum)은 지난 2013년 테크노드와 전략적 제휴를 맺은바 있으며, 이번 테크크런치 베이징 2015 행사에 미디어 후원을 한다
또한 이번 테크크런치 디스럽트 베이징 행사에 참가하길 원하는 국내 업체 및 관계자들을 위해 플래텀 제휴 할인 코드(행사 티켓 15% 할인 구매)를 제공한다.
15% 티켓 프로모션 코드 : platum20
스타트업 배틀 : 초기 단계의 스타트업들의 피칭 및 경연을 거쳐 최종 우승자를 선발
VC 밋업 : 창업가들에게 VC 들과의 멘토링 세션 제공
스타트업 부스 : 2년 이내의 초기 스타트업들만 참여 가능
자세한 일정 및 진행 예정 이벤트는 테크크런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