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플레이트, 대대적인 UI와 기능 개선 … 어플리케이션 리뉴얼
맛집 추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망고플레이트’(대표이사 김대웅)는 최근 자사 어플리케이션의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밝혔다.
망고플레이트는 최근 2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사용자가 증가함에 따라 사용자들에게 더 쉽고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UI를 대대적으로 개선하고 다양한 기능들을 추가했다.
이번 리뉴얼로 가장 크게 바뀐 부분은 서비스 메인 화면으로 맛집 검색, 지도탭, 검색 필터링을 한곳에 모아 보여줌으로써 사용자들이 필요에 따라 원하는 기능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새롭게 ‘+ 버튼’을 추가함으로써 한번의 클릭으로 맛집에 대한 리뷰와 사진을 더 쉽고 편리하게 남길 수 있도록 했다. 그뿐만 아니라 맛집 검색 시 지도 표시, 인기 검색어 노출, 내정보 화면 개선으로 사용자들이 더 다양한 맛집을 찾고 쉽게 기록할 수 있게 됐다.
망고플레이트는 2013년 10월부터 시작한 맛집 추천 서비스로서 사용자들의 투명하고 신뢰도 높은 리뷰로 각광받아왔고, 전국 식당 데이터를 크게 확장하면서 큰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다양한 상황과 취향에 맞는 맛집 리스트를 PC/모바일 웹에서 제공하면서 높은 성장세를 그리고 있다.
망고플레이트 김대웅 대표는 “그동안 받은 다양한 피드백을 바탕으로 전면적으로 개편했다. 앞으로는 더 많은 데이터 확보는 물론 식당들과의 제휴로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더욱더 높일 예정”이라며 “이번 업데이트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많은 변화를 준비하고 있다. 많은 사랑을 주신 덕분에 꾸준한 성장세를 그리고 있는 만큼 더 정진하여 푸드테크 대표주자로 거듭날 것이니 앞으로도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