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젠틀패밀리’, 싱가폴 최대 뷰티 O2O 기업 ‘Vanitey’에 인수합병

3b5487ba-1eaf-4a65-bba4-ab2f668ad74b

국내 모바일 뷰티 서비스 샵 정보 제공 앱 ‘Padang’의 ㈜젠틀패밀리(대표 안성준)가 싱가포르의 Vanity Trove Co.에 인수합병이 되었다고 23일 밝혔다.

젠틀패밀리는 초기 4명(김계민, 김성식, 이수찬, 안성준)의 인원으로 시작을 하여, 뷰티샵 정보 제공 서비스 ‘Padang’을 구축하였다. Padang은 서울 지역의 뷰티 서비스 샵의 월 별 가격 프로모션, 예약, 위치, 주차정보,사용자 리뷰 등 사용자들이 뷰티 샵 방문 전 또는 후 필요한 정보만을 모아 제공하는 모바일 앱 서비스다.

2015년 4월 첫 영업을 시작으로 2015년 10월 제휴업체가 150여곳을 넘어섰고, 특히 XEO hair 본사와의 파트너십을 직접 발로 뛰어 체결할 정도로 빠른 실행력과 추진력이 강한 팀으로써, 서울 지역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뷰티 서비스 샵 정보 제공 앱으로 자리잡고 있었다.

Vanity-Trove Co 측은 “빠른 행동력과 추진력을 갖춘 젠틀패밀리와의 인수합병을 기반으로, K-뷰티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동남아시아뿐만 아니라 아시아 지역에 뷰티 온디멘드 서비스를 빠르게 확장 할 계획에 있다”라고 밝히며 인수배경을 설명했다.

젠틀패밀리의 안성준 대표는 “Vanity-Trove Co.의 인수합병을 계기로 뷰티 온디멘드 시장을 더욱 빠르게 확장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Vanity-Trove Co,와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하여 말레이시아, 중국, 일본 등 해외 진출을 앞당기고, 뷰티 O2O서비스 계의 뷰티 에어비앤비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Padang’은 Vanity-Trove Co. 인수 후 싱가폴에 상주하며 Vainity-Trovc Co.의 서비스 Vanitee를 글로벌로 서비스로 같이 인프라를 구축할 것이라고 했으며, 해외 사업 확장에 같이 참여하여, 기존 성공적으로 다수의 엑싯 경험이 있는 Vanity-Trove Co.의 대표 Douglas Gan의 투자 및 동남아 시장 인프라 구축 등의 노하우 등을 통하여 양사간 시너지를 극대화 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글로벌

미국 음식배달 거인, 유럽·중동 시장 공략 위한 대형 인수 단행

스타트업

토큰아시아코리아, 아세안 핀테크·프랜차이즈 허브 구축 위한 ‘아시아 3각 허브’ 전략 본격화

투자

크래프톤, 넵튠 지분 39.37% 인수…최대주주 등극

투자

언더독스, 실무형 개발자 교육 플랫폼 ‘에프랩’ 인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