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프리미엄 ‘운전자 안심번호 서비스 ‘와카노(WHACANO)’ 출시

noname01

㈜주피터코퍼레이션(대표 명윤호)은 운전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주차분쟁을 줄이기 위한 프리미엄 운전자 안심번호 서비스 ‘와카노(WHACANO.)‘를 구글 플레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운전자 안심번호 서비스인 와카노는 운전자의 휴대전화번호 대신 050 주차안심번호를 이용하여 전화연결을 해주는 서비스이다. 운전자의 휴대전화번호 유출을 방지하여 사생활 보호, 보이스 피싱, 스팸 광고 등을 미연에 방지하고, 지금 걸려온 전화, 혹은 부재중 전화까지 자동차와 관련된 전화임을 실시간으로 확인하여 차량과 관련된 문제를 사전에 줄일 수 있는 서비스로, 특히 와카노 앱을 다운받고 가입을 마치면 차량 비치용 명함을 집까지 배송해준다.

이외에도 번호별 메모 기능을 제공해 자주 걸려오는 전화에 대한 번호별 관리를 파악할 수 있게 해 도움을 준다.

와카노는 가입부터 이용까지 매우 간단하며, 블랙박스와 마찬가지로 불미스러운 일들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기 때문에 범죄에 취약한 여성운전자를 위한 선물용, 고객 감동을 위한 판촉물, 특히 개인 정보 노출에 예민한 유명인이나 이동이 잦은 전문직, 영업 종사들에게 큰 관심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인터뷰

[Startup’s Story #228] 실시간으로 게임 정보를 … 게이머 전용 SNS ‘게임버스’

스타트업

㈜주피터코퍼레이션, 모바일게임 SNS ‘게임버스’ 구글 플레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