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뉴지스탁, 하이투자증권에서 서비스 시작

f29bfbb3-d4fe-46d9-8938-90ef06abceff

주식분석 핀테크 기업 뉴지스탁(공동대표: 문홍집, 문경록)이 1월 12일부터 하이투자증권 홈트레이딩시스템(HTS)와 모바일 트레이딩시스템(MTS)를 통해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한 종목분석 시스템과 모델포트폴리오 서비스를 제공한다.

뉴지스탁은 상장된 전 종목을 데이터 기반으로 분석해 안정적으로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종문분석과 분석된 결과를 가지고 수익을 낼 수 있는 최적의 모델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문경록 뉴지스탁 공동대표는 “개인 투자자는 정보가 부족해 투자 시 어려움이 있는 것이 사실”이라며, “하이투자증권 고객이 뉴지스탁 서비스의 객관적인 종목 분석 결과를 이용한다면 보다 효율적인 투자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혔다.

서비스 론칭 기념으로 신청 시점부터 2월 29일까지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하이투자증권의 싸이칸플러스(HTS)와 스마트하이플러스(MTS)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트렌드

[회계법인 마일스톤의 스타트업 CFO Case Study] 자기주식 취득, 무엇을 고려해야 하나요?

트렌드

[회계법인 마일스톤의 스타트업 CFO Case Study] 비상장주식의 현물출자를 고민하고 있다면

트렌드

[회계법인 마일스톤의 스타트업 CFO Case Study] 부동산을 많이 보유한 비상장주식을 매도하려고 한다면

트렌드

신주발행(투자유치)을 통한 자금조달 시 알아둬야 할 필수 법률 지식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