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모바일 보안 스타트업 에스이웍스, 아마존 웹 서비스 테크놀로지 파트너로 선정

SEWORKS_AWS_Logo

모바일 앱 보안 전문 스타트업 에스이웍스 (SEWORKS)가 아마존 웹 서비스 (이하 AWS) 테크놀로지 파트너사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아마존은 이 파트너쉽을 통해 AWS 플랫폼에서 호스팅하거나 AWS 플랫폼과 통합할 수 있는 SaaS (Software as a Service)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AWS 파트너사들은 아마존이 제공하는 다양한 도구, 교육 및 지원을 기반으로 더 효율적인 솔루션을 만들 수 있다.

에스이웍스는 이번에 성취한 AWS 테크놀로지 파트너쉽을 통해 에스이웍스의 모바일 앱 보안 솔루션을 적용한 고객사들에게 한층 더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AWS의 글로벌 파트너 프로그램인 AWS 파트너 네트워크 (이하 APN)에도 가입되어 현재 빠르게 성장중인 에스이웍스의 글로벌 비즈니스에도 더욱 유용한 성장동력이 될 것이라는 전망이다.

에스이웍스의 홍민표 대표는 “까다롭기로 알려진 AWS 테크놀로지 파트너사 검증 및 선정과정을 에스이웍스가 통과하여 AWS와 파트너쉽을 맺게 되어 기쁘다” 며 “앞으로 AWS를 꾸준히 활용하여 고객사들에게 지금보다 더 안정적이고 믿음직스러운 보안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 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에스이웍스는 화이트햇 해커들과 보안전문가들이 모여 설립한 스타트업으로 소프트뱅크벤처스와 퀄컴벤처스에게 설립 반년만에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현재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두며 미국 시장을 시작으로 글로벌 보안시장 공략에 집중하고 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이벤트

카카오페이-AWS 협력 해커톤 ‘2025 카페톤’ 마쳐…AI 기반 금융 혁신 아이디어 발굴

스타트업

국내 기술 기업, AWS 통해 글로벌 시장 직접 공략 가능해져

스타트업

프렌들리AI, AWS 애드온 탑재

이벤트

서울과기대, 글로벌 기업과 창업 협력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