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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비케이스, 5억 5천만원 규모 전략적 투자 유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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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비케이스(대표 장문영)는 네오위즈 인베스트먼트, 에이블 커뮤니케이션즈, JP컴퍼니로부터 총 5억 5천만원의 전략투자를 유치했다고 30일 밝혔다.

엔비케이스는 자신의 구매품과 애장품을 비밀정보와 함께 전시하고 공유하는 개인형 쇼룸서비스로 뉴욕의 패션피플과 예술가들 사이에서 회자되기 시작하며 북미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엔비케이스는 이번 투자금을 활용해 적정 사용자(Organic User) 유치를 가속화하고 기술조직 보강을 통해 사용자 경험의 개선과 플랫폼을 확대하는데 집중할 계획이다.

금번 투자를 진행한 VC 관계자는 “엔비케이스는 글로벌 스타트업의 격전지인 미국시장에서도 통할만큼 창의성, 기술성, 실행력을 모두 갖춘 회사”라며, “엔비케이스의 시장가치(Market Cap)을 매우 긍정적으로 전망하고 있으며, 커머스부터 데이터 비즈니스까지 수익화 잠재력 또한 크다.”고 말했다.

한편, 엔비서비스 출시 약 1년이 지난 현재 영미권, 유럽 등 전 세계 120개국까지 사용자층이 확대되었지만 뉴욕 중심의 ‘허브앤스포크(Hub&Spoke)’ 전략은 앞으로도 유지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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