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이벤트

디캠프와 콘진원, 3천만 원 걸고 콘텐츠 데모데이 연다.

IMG_3184

은행권청년창업재단이 운영하는 창업지원센터 디캠프(D.CAMP)가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송성각)과 함께 장학금 3000만원을 걸고 콘텐츠 분야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오는 30일 서울 강남 디캠프 다목적홀에서 ‘6월 디데이(D.DAY)’를 개최한다.

디데이는 디캠프가 우수 스타트업을 발굴/육성하기 위해 매월 마지막주 목요일에 여는 대표적인 데모데이 행사로 좋은 평가를 받은 스타트업은 디캠프에 입주할 수 있고 투자도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6월 디데이 우승 스타트업에는 콘진원이 30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한다.

디데이에 참가하려면 19일까지 디캠프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디캠프는 서류심사와 면접을 통해 5개 스타트업을 선발해 6월 디데이에서 발표하게 할 예정이다. 디데이에는 통상 투자자, 창업자 등 150여명이 참관한다.

디캠프와 콘진원은 지난 4월 스타트업 발굴·육성 분야에서 협력하기로 하고 MOU를 체결한 바 있다. 콘진원은 콘텐츠코리아랩을 통해 콘텐츠 분야 창업을 지원하고 있다.

김광현 디캠프 센터장은 “콘텐츠는 한국이 잘할 수 있는 분야 중 하나”라며 “디캠프와 콘진원이 함께 여는 6월 디데이에 콘텐츠 스타트업들이 많이 참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이벤트

디캠프-케이캠퍼스, ‘글로벌 인턴십 리크루터 2기’ 모집

이벤트

KAIA·씨엔티테크·디캠프, ‘제7회 클럽하우스’ 개최…투자 네트워크 확장

이벤트

디캠프, 11개 주요 VC와 스타트업 간 1:1 투자 밋업 기회 마련

트렌드 스타트업 투자

숫자 너머의 창업 이야기 – 패스파인더가 함께한 4,500개의 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