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이벤트

디캠프와 콘진원, 3천만 원 걸고 콘텐츠 데모데이 연다.

IMG_3184

은행권청년창업재단이 운영하는 창업지원센터 디캠프(D.CAMP)가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송성각)과 함께 장학금 3000만원을 걸고 콘텐츠 분야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오는 30일 서울 강남 디캠프 다목적홀에서 ‘6월 디데이(D.DAY)’를 개최한다.

디데이는 디캠프가 우수 스타트업을 발굴/육성하기 위해 매월 마지막주 목요일에 여는 대표적인 데모데이 행사로 좋은 평가를 받은 스타트업은 디캠프에 입주할 수 있고 투자도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6월 디데이 우승 스타트업에는 콘진원이 30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한다.

디데이에 참가하려면 19일까지 디캠프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디캠프는 서류심사와 면접을 통해 5개 스타트업을 선발해 6월 디데이에서 발표하게 할 예정이다. 디데이에는 통상 투자자, 창업자 등 150여명이 참관한다.

디캠프와 콘진원은 지난 4월 스타트업 발굴·육성 분야에서 협력하기로 하고 MOU를 체결한 바 있다. 콘진원은 콘텐츠코리아랩을 통해 콘텐츠 분야 창업을 지원하고 있다.

김광현 디캠프 센터장은 “콘텐츠는 한국이 잘할 수 있는 분야 중 하나”라며 “디캠프와 콘진원이 함께 여는 6월 디데이에 콘텐츠 스타트업들이 많이 참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이벤트

스타트업 473곳에 맞춤 멘토링 제공한 디캠프 오피스아워

스타트업

디캠프, 배치 3기에 선정된 스타트업 7개사

이벤트

디캠프 배치 4기 스타트업 모집…최대 15억원 투자 기회

이벤트 스타트업

디캠프 오피스아워, 경남 지역 대기업-스타트업 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