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무인 렌터카 P2P 플랫폼을 개발한 ㈜한국카쉐어링이 쉽고 편하게 렌터카를 빌릴 수 있는 온라인 렌터카 포털 “카썸”을 런칭한다.
한국카쉐어링은 지난 4년 간 렌터카 중개 서비스를 운영하며 쌓은 노하우와 마케팅 역량을 바탕으로 고객의 입맛에 맞는 렌터카 상품을 렌터카 포털 “카썸”을 통해 기획 판매한다. 카썸은 렌터카 이용에 필요한 차량용품, 세차 이용권 등 렌터카 이용 고객 맞춤형 상품 구성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최대화할 계획이다.
또한 카썸은 회원제 렌터카 예약서비스 ‘카썸 바로예약’ 어플리케이션을 기반으로 믿고 빌릴 수 있는 ‘안심렌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카썸을 통해 소비자는 렌터카 대여 과정을 투명하게 확인 가능하며 예약 전 차량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된다. 카썸에 입점한 렌터카 회원사는 차량의 안전 및 청결관리 등이 철저히 검증된 업체로써 렌터카 대여에 대한 고객들의 불안을 해소할 수 있다.
㈜한국카쉐어링 서비스전략본부 하수연 팀장은 “최근 렌터카 대여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안을 해소하는 데 카썸이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한다. 카썸(CARSSUM)이라는 브랜드로 지난 몇 년간 고객들을 직접 만나면서 고객들이 가장 불편을 느끼는 부분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했다. 또한 점점 젊어지는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플레이카(Play Car), 잇카(Eat Car) 등 톡톡 튀는 렌터카 상품을 기획하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