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부산스마트벤처창업학교, 마케팅 해법 제시하는 토크콘서트 개최

smartschool_concert

많은 스타트업 및 창업기업들이 어려워하고 고민하는 것이 마케팅 부분이다. 최근 들어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나 MCN(다중 채널 네트워크)가 마케팅 플랫폼으로 각광을 받으면서 크게 부상하고 있지만 전문 인력을 없이 제대로 활용하고 효과적으로 운영하는 것은 쉽지 않다.

부산스마트벤처창업학교는 지역 스타트업과 청년 예비창업자에게 마케팅에 대한 도움을 주고자 마케팅 토크콘서트 ‘진짜 마케팅 이야기’ 행사를 개최한다.

11월 3일 오후 2시 부산문화콘텐츠 콤플렉스에서 열리는 마케팅 토크콘서트 ‘진짜 마케팅 이야기’는 SMC TV 이은영 부사장과 크리에이티브 크루 김진산 대표가 창업 시 필요한 실전 마케팅 노하우와 MCN, 소셜미디어 채널 운영전략을 공유한다.

이번 행사는 중소기업청, 부산광역시가 주최하고 창업진흥원,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이 주관하여 마련되었다. 부산스마트벤처창업학교는 지난 8월 31일 개소하여 유망 지식서비스 분야 만 39세 미만 청년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창업단계 전 분야에 걸친 일괄지원을 통해 예비창업자가 창업에 최종 성공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모든 단계를 지원하고 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트렌드

숫자로 보는 3월의 TV 광고 전쟁

이벤트

데이터로 고객 만나기, 새로운 마케팅의 시대가 열리다

트렌드

“우연은 없다” 데이터가 말하는 B2B 성장의 필연적 패턴

스타트업

모코플렉스, 마케팅 자동화 기능 탑재한 혁신적 솔루션 선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