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쿠아 인터렉티브, 국내 주요 광고제서 연이어 수상
옐로디지털마케팅그룹(YDM)의 종합광고대행사인 애드쿠아 인터렉티브는 ‘2016 대한민국광고대상’ 등 국내 주요 광고 시상식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고 25일 밝혔다.
애드쿠아 인터렉티브는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최하는 ‘2016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2개 부문 은상을 수상하며, 3년 연속 2개 부문 이상 본상 수상작을 배출하게 됐다. 또한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관하는 ‘제9회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에서 종합대상을 포함, 총 3개 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에서는 애드쿠아 인터렉티브가 소셜 캠페인 운영을 대행하고 있는 ‘GS칼텍스’가 종합대상을, ‘코카-콜라’가 디지털 콘텐츠, 식음료-주류 2개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3관왕에 올랐다.
서정교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대표는 “디지털과 디지털이 아닌 것의 경계가 무의미해진 시대에 기존의 광고들과는 다른 관점, 다른 방법, 다른 아이디어로 시대가 필요로 하는 크리에이티브와 솔루션을 만드는 넥스트 광고대행사를 만들어 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