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기능 강화된 스마트알림장 ‘키즈노트’ 버전 2.0 공개
그동안 워킹맘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키즈노트에서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스마트 알림장 ‘키즈노트 버전 2.0’을 공개했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지난 10개월 간 꾸준히 사용자의 의견을 수렴해 사용자가 느끼는 불편함 해소에 개선에 초점을 맞췄다.
키즈노트는 학부모와 보육시설간의 의사소통 비효율을 해결하기 위한 국내 최초 스마트 알림장 서비스이다. 교사는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보다 편리하게 알림장을 작성하고, 학부모는 아이의 일상생활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키즈노트를 통해 교사와 학부모의 의사소통 현황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되므로 어린이 집의 관리효율성도 크게 높여줄 수 있다.
이번 서비스 업그레이드에서 특히 주목할만한 부분은 사용자들의 보안성이 대폭 강화된 점이다. SSL 프로토콜을 적용하여 서비스 이용자들의 개인정보 및 콘텐츠가 보다 안전하게 사용될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수기 알림장의 아기자기함을 유지하되 서비스 확장을 고려한 디자인으로 전면 개편되었다. 키즈노트를 처음 접하는 사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직관적인 UI/UX를 구현하여, 모바일 회원가입부터 서비스 이용까지 별도의 매뉴얼 없이 사용 가능하다.
키즈노트 버전 2.0의 주요 개선 사항은,
- 공지사항 첨부문서 모바일 확인 기능 첨가
- 모바일 회원가입 기능 첨가 및 절차 간소화
- SSL 프로토콜을 이용한 보안성 강화
- 키즈노트 CI 및 디자인 전면 개편 등이다.
키즈노트 최장욱 대표는 “서비스 출시 10개월 만에 가입 시설 1300여개소를 돌파할 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시점에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했다”며, “키즈노트가 일상생활에서 느끼는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출시된 서비스인 만큼 지속적으로 사용자 피드백을 서비스에 반영함으로써 만족도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키즈노트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2013 스마일 투게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3스마일 투게더 캠페인’은 단발성 이벤트가 아닌 2013년 한 해 동안 매 월 진행되는 장기 캠페인이다. 김준용 공동 대표는 “이번 캠페인에는 뽀로로 제작사인 주식회사 오콘과의 제휴를 통해 풍성한 상품을 준비했다”며, “매 월 색다른 주제로 아이, 교사, 학부모 모두가 웃고 즐길 수 있는 순간을 만드는 것이 이번 캠페인의 목표”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