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네이콘, 네이티브 기반 동영상 애드 플랫폼 ‘브이콘’ 출시

unnamed

동영상 애드테크기업 네이콘(대표 이선진)이 모바일 앱/웹을 동시에 지원하는 동영상 광고 네트워크 ‘브이콘(Vcon)’을 출시했다.

네이콘은 최근 모바일 광고 시장이 다양한 형태로 변화하고 있고, 페이브북 인스타그램에서 많이 쓰이고 있는 네이티브 동영상 광고 형태를 국내 매체에서도 손쉽게 사용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출시했다고 밝혔다.

브이콘은 다양한 광고 매체에서 동영상 광고기반으로 최적의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광고 네트워크로 동영상 네이티브, 인앱, 프리롤등의 광고 형태를 지원한다.

네이티브 광고는 커뮤니티 사이트 및 뉴스기사 등 콘텐츠안에 자연스럽게 동영상 광고를 노출 할 수 있으며, 인앱 광고는 모바일 게임 안에 동영상 광고를, 프리롤 광고는 동영상 콘텐츠 앞에 동영상 광고를 노출할 수 있다.

네이콘 이선진 대표는 “향후 광고 트랜드는 동영상 광고가 선도적 역할을 할 것이며 브이콘은 모바일 앱과 웹을 동시에 지원하므로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및 뉴스 등 매체수익 최적화에 도움을 줄 것이다. 또한 동영상 광고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타트업에 필요한 실질적인 지식을 공유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Minjung Kim is a Manager of Platum.
She will try to share practical knowledge necessary for startup.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투자

네이콘, 인플루언서 광고 플랫폼으로 프리시리즈A 투자유치

스타트업

[데이타마이즈의 앱스타트업 이야기#4] 내일을 위해 오늘 도전하는 연속 창업가

스타트업

네이콘, 글로벌 게임 인플루언서 광고 플랫폼 Vcon.TV 런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