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네이콘, 글로벌 게임 인플루언서 광고 플랫폼 Vcon.TV 런칭

애드테크 스타트업 기업 네이콘(대표 이선진)은 글로벌 게임 인플루언서 광고 플랫폼인 Vcon.TV를 런칭하였다고 31일 밝혔다

네이콘이 제공하는 Vcon.TV는 게임 광고주에 요구에 따라 해외 인플루언서 매칭부터 콘텐츠 제작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그리고 예산내에서 운영까지 최적의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캠페인을 하기 위한 모든 측면을 제공한다.

Vcon.TV의 특징은 트위치 및 유투브의 게임 인플루언서의 정량적, 정성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인플루언서를 선정하고 최적의 컨텐츠를 통해 잠재 고객과 상호 소통함으로써 게임 전환율과 DAU(Daily Active User)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각 채널별, 인플루언서별 캠페인 성과에 대한 리포트를 제공함으로써 캠페인 결과에 대한 인사이트를 확인할 수 있다

Vcon.TV는 북미, 유럽, 남미 및 동남아 지역 모두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가능하다.

네이콘 이선진 대표는 “해외 게임사의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하나의 마케팅 수단으로 자리 잡았으며, 국내 게임사에서도 트위치 및 유투브의 해외 인플루언서를 이용한 글로벌 마케팅을 원하는 수요는 계속적으로 늘어날 것이 기대” 된다고 말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와이리, AI 포트폴리오 기능 론칭

트렌드

데이터로 보는 인플루언서 마케팅…키워드는 ‘CHANCE’

투자

네이콘, 인플루언서 광고 플랫폼으로 프리시리즈A 투자유치

스타트업

[데이타마이즈의 앱스타트업 이야기#4] 내일을 위해 오늘 도전하는 연속 창업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