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 에어컨, 세탁기 등 가전제품 전문 클리닝 서비스 출시
홈클리닝 020 스타트업 미소는 에어컨, 세탁기 청소 서비스를 정식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2015년 8월 가사도우미 서비스, 2017년 3월 이사청소, 입주청소 서비스를 런칭한 바 있는 미소는 고객들의 지속적인 문의와 요청 증가로 이번 에어컨, 세탁기 청소까지 서비스 영역을 확대하게 됐다.
미소 관계자는 “가전청소 출시는 미소 홈클리닝의 서비스 다양화와 다가오는 여름철을 맞이해 다수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기 위함”이라고 밝혔다.
미소 에어컨, 세탁기 청소 서비스의 가장 큰 강점은 ‘편의성’과 ‘신뢰성’이다. 인터넷에서 일일이 청소 전문가와 업체 정보를 찾는 것 대신 미소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날짜와 시간만 입력하면 검증된 가전청소 전문가를 보내준다.
예약 시에는 미소 홈페이지 상단의 가전청소 탭을 선택하고 청소를 원하는 가전제품 사양을 선택하면 된다. 가격 정보는 가전제품 사양 선택 시 바로 확인 가능하며, 가전제품 청소를 2개 이상 주문 시 10% 할인이 적용된다. 고객신뢰 원칙에 따른 현장 검수 및 3개월 A/S도 받을 수 있다.
빅터 칭 미소 대표는 “집안에서 사용량이 많은 가전제품인 에어컨, 세탁기는 정기적인 청소는 물론 다가오는 여름을 앞두고 전문가의 손길이 꼭 필요한 분야”라며 “최근 미세먼지, 황사 등 이슈로 깨끗한 집안 환경에 관심이 높은 만큼 다양한 홈클리닝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건강한 생활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미소 가전제품 청소 서비스는 서울, 경기, 인천 지역 일대에서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