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와이즈앱 비교하기 #53] 2017년 6월 뷰티 카테고리 앱 사용자 동향

앱 비즈니스에 필요한 마켓데이터와 사용자행태 분석데이터를 제공하는 와이즈앱에서 매주 국내외 앱 서비스를 비교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실사용순위

화해 199위, 카카오헤어샵 431위, 글로우픽 618위, 거울 638위, 미미박스 644위,언니의파우치 1655위, 로드샵 알리미 1940위, 헤어핏 1992위

요약

사용자 188만명, 설치자 중 61.3% 사용

사용 패턴 비교

사용자

화해 91만명, 카카오헤어샵 39만명, 글로우픽 24만명, 거울 23만명

앱 사용패턴 상세 분석

사용자가 가장 많은 화해!

 

중복사용자

실사용자: 2017년 6월 1일-6월 30일, 한국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표본조사 / 구글 플레이 뷰티 카테고리 기준 / 화해 분석보기카카오헤어샵 분석보기리포트 보기

분석: 와이즈앱 개발팀 전성원 책임

모든 앱의 정보를 무료로 확인하는 와이즈앱(WiseApp) / 매일매일 복잡해지고 비용이 증가하는 모바일 비즈니스 환경에서 개발자, 기획자, 투자자, 마케터를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누구나 쉽게 앱정보를 얻고 공유하도록 매주 다양한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화해, ‘뷰티 어워드’ K뷰티 인디 브랜드 성장 견인

트렌드

옴니채널 전략의 승자들…올리브영・다이소몰, 3월 앱 사용자 수 최고치 경신

스타트업

화해, 소비자 데이터 기반 해외 진출 전략 공유… ‘Know-smetics’ 제시

스타트업

화해, 아모레퍼시픽 출신 정시욱 CGO 영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