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카카오택시, ‘카카오T’ 로 리브랜딩

카카오모빌리티는 16일, 모바일 택시 호출앱 ‘카카오택시’ 를 ‘카카오T’ 로 리브랜딩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10월중 선보일 ‘카카오T’ 는 택시, 내비게이션, 대리운전, 주차를 비롯해 카카오모빌리티가 앞으로 선보일 모든 이동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빌리티 전문 플랫폼으로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카카오T 라는 이름에는 이동 수단과 방법을 제공하는 모빌리티 브랜드로 진화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택시’의 T 가 모든 이동 수단을 뜻하는 ‘Transportaion’으로 개념을 확장한 것이다.

10월중 선보이는 카카오T 첫 버전은 택시, 대리운전, 내비게이션, 주차 서비스를 제공한다. 카카오모빌리티는 이후 다양한 이동 서비스들을 모두 카카오T에 탑재함으로써 이용자가 자연스럽게 이동의 혁신을 경험할 수 있게 한다는 계획이다.

카카오모빌리티 정주환 대표는 “한국을 대표하는 모빌리티 기업으로서, 카카오T를 통해 이동/교통 영역에서의 지속적인 혁신과 변화를 보여줄 것”이라며 “새로 선보일 주차를 비롯한 모든 이동 관련 서비스들을 카카오T에서 만나볼 수 있을 것” 이라고 밝혔다.

스타트업에 필요한 실질적인 지식을 공유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Minjung Kim is a Manager of Platum.
She will try to share practical knowledge necessary for startup.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트렌드

15개→10개→5개… 한국 AI 최종 선발 D-30

Uncategorized

카카오, 국내 최초 MoE 모델 등 AI 언어모델 2종 오픈소스 공개

이벤트 스타트업

제주센터·카카오 ‘2025 J 임팩트 이노베이션’, 환경문제 해결 3개사 선정

경제

카카오 그룹, 2024년 생산유발효과 19.1조 원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