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초기 스타트업 역량 강화 프로그램 ‘G-START B’ 참가기업 모집

판교 경기문화창조허브는 초기 스타트업 역량강화를 위한 프로그램 G-START B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G-START’는 경기콘텐츠진흥원이 그동안 경기문화창조허브 사업운영 노하우를 통해 다양한 창업지원사업을 통합 및 고도화하여 만든 시그니처 프로그램이다.

예비 창업자부터 성장기 스타트업에 이르기까지 창업에 필요한 요소(A:기초역량강화, B:실전역량강화, C:투자연계, D:자금지원, E:해외진출)를 단계별로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부천, 판교, 광교, 북부 등 4곳의 클러스터센터에서 특화 분야에 맞춰 차별화하여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판교 경기문화창조허브 G-START B는 초기 단계스타트업을 위한 8주간의 비즈니스 개발 프로그램으로 역량강화 집중과정이다. ▲교육 강의 ▲1:1 사업개발 컨설팅 ▲네트워킹 세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비즈니스 인사이트 개발 및 사업 실행 ▲제품/서비스 진단 및 개선 ▲ 향후 비즈니스 방향성 및 IR 커뮤니케이션 능력 향상 등 실질적인 지원을 제공한다.

G-START B를 함께 운영하는 전문 파트너사 ‘탭더모멘텀’은 글로벌 비즈니스 파트너 컴퍼니(액셀러레이터)로서 현재 18개 이상 스타트업에 투자를 완료했고, 파트너쉽을 형성하여 사업성장과 글로벌 진출을 지원하고 있다. ‘탭더모멘텀’은 경기콘텐츠진흥원과 협력하여 9월 G-START B 1,2기 10개사의 역량강화를 지원하였고 12월에 데모데이를 개최하여 10개사의 개선된 비즈니스 모델을 공개할 예정이다.

G-START B에 선발된 10개팀(기수별 5개팀)은 수료 후 연계 프로그램을 통해 후속 액셀러레이팅을 지원받을 수 있고 판교 경기문화창조허브 공간 지원 시 가산점 혜택이 주어진다.

참가모집대상은 MVP(Minimum Viable Product)를 보유, 개발 중인 경기도 내 사업자이며, 예비창업자의 경우 경기도 거주자여야 한다.

스타트업에 필요한 실질적인 지식을 공유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Minjung Kim is a Manager of Platum.
She will try to share practical knowledge necessary for startup.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이벤트

경기도, 가상융합 분야 투자유치 지원…‘엔알피 기업육성’ 참여기업 모집

이벤트

경기도, 대기업과 협업해 가상융합 서비스 실증지원. 참여기업 모집

이벤트

경기도, 5년내 20개 유니콘 기업 육성 목표

이벤트

경기도, 기후테크 스타트업 육성 박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