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자비스앤빌런즈, 회사의 금융현황 한 눈에 제공하는 대시보드 전면 무료화

자비스앤빌런즈가 실시간으로 회사의 금융 현황을 제공하는 자비스 대시보드를 무료화한다고 7일 밝혔다.

이로써 자비스 이용자는 그간 유료 고객에게만 제공됐던 자비스 대시보드에서 회사의 매출·매입, 잔고 현황 등의 종합 금융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됐다. 증빙 내역별 매출·매입 현황, 카드별 결제 현황, 계좌별 잔액 현황도 함께 볼 수 있다. 기존에 무료로 제공하던 영수증 앱에 더해, 더욱 통합적인 금융정보 조회 및 관리가 가능해진 셈이다.

자비스 대시보드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자비스 홈페이지 무료 가입 후 자비스 웹매니저에서 금융정보 인증을 거치면 된다. 공인인증서 1회 등록만으로 홈택스, 은행계좌, 신용카드 정보를 통합적으로 제공하는 금융정보 대시보드를 이용할 수 있다. 한 눈에 금융 현황을 종합해 보여줌으로써 각 금융사이트에 일일이 방문해야 했던 불편을 해소했다. 인증서 정보는 높은 수준의 보안을 자랑하는 아마존웹서비스(AWS) 서버에서 안전하게 관리된다.

무료 자비스 대시보드 이용 고객은 자비스 세무지원 서비스 이용을 희망할 경우 언제든지 웹매니저에서 ‘자비스 세무지원 시작하기’를 눌러 유료로 전환할 수 있다. 자비스 세무지원은 기존 세무기장 서비스와 동일하면서도 실시간 채팅, 금융정보 자동조회, 영수증 앱을 결합해 더욱 편한 업무처리가 가능한 온라인 플랫폼이다.

자비스앤빌런즈 김범섭 대표는 “자비스 대시보드 및 금융정보 자동조회 기능 전면 무료화로 더 많은 중소규모 사업자가 회사의 금융 정보 현황을 편리하게 파악할 수 있을 것”이라며, “향후 사업자의 경영에 수반되는 비용 및 인력 부담을 줄이면서도 효율적인 업무처리가 가능한 경영지원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자비스앤빌런즈, 정책연구소 ‘삼쩜삼 리서치랩’ 출범

스타트업

삼쩜삼, 출시 5년 만에 가입자 2300만명

스타트업

행운 테크 ‘럭키즈’ 출시 2개월 만에 10만 사용자 돌파

트렌드

[회계법인 마일스톤의 스타트업 CFO Case Study] 해외 비상장법인 주식은 세무상 어떻게 평가 해야 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