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법무법인 세움, 제4회 블록체인/암호화폐 법률∙제도 세미나 개최

법무법인 세움(대표변호사 정호석, 이하 ‘세움’)은 오는 28일(수), 한국고등교육재단빌딩18층 세미나실에서 제4회 블록체인/암호화폐 법률∙제도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 주제는 ICO와 관련한 규제 현황이 명확하지 않은 상황에서 ICO를 추진하는 회사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 ‘Reverse ICO 진행 시 주요 이슈’로 선정했다.

글로벌 모바일 메신저 텔레그램(Telegram)의 ‘Gram(그램)’이 Reverse ICO를 진행했으며, 한국에서도 많은 유명 IT 기업 및 스타트업들이 현재 Reverse ICO를 준비 중에 있다. 이미 구축한 플랫폼과 데이터를 이용해 블록체인 사업을 추진한다는 점에서 초기의 ICO와 다른 특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전에 이루어졌던 일반적인 ICO와는 다소 다른 형태를 보이기도 한다.

이번 세미나를 기획한 정호석 대표변호사는 “이미 해외뿐만 아니라 국내 다수의 기업들이 Reverse ICO를 준비하며 관련 지식을 크게 강구하고 있다”며 “메디블록이나 큐브와 같이 성공적으로 완료된 ICO에 대한 자문 경험을 가지고 있는 세움에서 기획한 세미나가 Reverse ICO를 준비하는 기업에게 최대한 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본 세미나의 참석 신청은 이메일 접수만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온오프믹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 궁금한 점은 법무법인 세움에 문의하면 된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INFCL, ETH Seoul 2025 기간 블록체인 금융·AI 컨퍼런스 개최

스타트업

두나무, 매출 1.7조…비트코인 반감기와 트럼프 당선 효과

이벤트

우리금융, 부산에 블록체인 스타트업 허브 개설 

스타트업

블록체인 기반 기부 플랫폼 ‘기브파이’ 출범